울산에선 인명피해 발생시 사업주 책임을 ‘쎄게’ 묻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을 하루 앞두고 시와 구·군, 교육청 등 일선 기관들이 각자 구축한 안전·보건관리 체계를 최종 점검했다. 시는 26일 상황실에서 보고회를 갖고 지난 21일까지 집중 점검한 중대산업재해 및 중대시민
1980년 설립된 신도여객㈜이 40여 년만에 ‘간판’을 내리고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됐다. 대신, 대우여객㈜이 울산시의 양도양수 인가 닷새만인 1일, 신도여객㈜ 시내버스 노선과 차량에 대한 정식 운행에 들어갔다. 대우여객㈜은 최근 이틀간 신도여객㈜으로부터 양수받은
마창여객 대표 “왜 직접 안나서나” 본지 기자 질문에 “절차적 문제로 나설 때 아니다...민노총에 의사 전달” 대우여객 인수 불허나 신도여객 파산절차 후 참여의향 울산시, 양도양수 허가 시한 27일로 연기...결과 귀추 ▷속보=민주노총의 ‘러브콜’로 신도여객㈜ 인수
“기사 과실로 몰고 갈 문제아냐자격미달 운전기사 무분별 채용열악한 근무환경이 1차적 원인”경찰 “밤 새워 방대한 자료 분석수사관 명예 걸고 의혹없이 수사”태화관광 자회사 3곳도 압수수색유가족 대표 울산시청 항의방문관광업체 영업정지 명령 촉구 울산 경부고속도로 대형 참사를 둘러싼 사법당국의 수사 칼날이 ‘